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시즌 5 드디어 공개된다.

by 홈리스대학생 2021. 9. 3.
반응형

넷플릭스가 드디어 종이의집 마지막 파트5를  꺼내 들었습니다!

종이의집 파트5는

천재 교수와 범죄 전문가들이 벌이는 상상 초월의 인질극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95톤의 금을 훔치기 위해 스페인 국립은행에 들어간 강도단이

최악의 상황과 맞닥뜨리면서 겪게 될 마지막 전투를 그리는 내용입니다.

제작자 알렉스 피나는 “우리는 상징적인 것을 찾고 있었다.

신의 정체성과 DNA를 가져야 했다”고 말하였습니다.

제작진은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정하여, 시리즈 전반에 걸쳐

다른 원색의 색조를 낮춰 빨간색이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또 헤수스 콜메나르 감독은

“우리는 모든 강도와 인질에게 이 유니폼을 입히기로 했다.

덕분에 빨간색 점프슈트는 이 작품의 핵심 비주얼이 될 수 있었다”

고 말하였습니다.

 

나의 생각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시리즈를

사랑하는애청자 중 한 명으로

너무 기대되는 마지막 시즌입니다.

 

그동안 종이의집을 보면

액션과 감동, 반전 등

다양한 연출을 기미해 흥미를 유발하였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 곧 나오는 파트5 1부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특히 최애 캐릭터인 덴버의 모습이 너무 궁금하네요

여러분의 최애 캐릭터는 누군가요?

 

 

반응형

댓글